안녕하세요? 글뻥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AC2 도반이신 이문상님 붙잡고... 야외카페에서 어떻게 Jar파일을 통합할지 같이 스타디한(라고 쓰고 지도 받았다고 읽습니다. ㅋ) 결과를 공유 드립니다.
아울러 출처를 밝히지 않은 불펌은 절대 불허합니다.
펌하실때 반드시 unitystudy.net 또는 wolfpack.pe.kr 을 밝혀주세요.
(링고게임즈의 지적 자산을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어제 이클립스에 포팅한 녀석을 그대로 재활용할 예정입니다. =)
먼저 왼쪽 Navigator에서 New > Android Application Project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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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e custom launcher icon만 언체크하고 Ne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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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막 넘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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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ish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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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 만든 프로젝트의 src 폴더를 타고 들어가 Class를 새로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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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ExtJarTest로 설정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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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할지 안할지는 모르겠지만... 하두 디인 "AndroidManifest.xml"라는 넘을 안전빵으로 새로만든 클래스명으로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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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 만든 AndroidTest 프로젝트에서 class.jar 파일을 복사하여 새로 만든 프로젝트에 넣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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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rl+c, Ctrl+v해도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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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새로 만든 프로젝트의 Properties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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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va Build Path에서 Libraries 탭에 Add Jars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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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금 복사한 Class.Jar파일을 선택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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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새로 만든 ExtJarTest 소스를 어제와 같이 수정해줍니다.
extJarCall이라는 메소드를 만들었고 거기에 String 데이터를 넣으면 " Called!"라는 메시지를 붙여서 반환하는 구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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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스가 있는 폴더에 우클릭하시고 Export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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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va에 Jar file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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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이 소스 폴더만 선택하고 나머지는 다 무시.
Export할 경로는 어제 Export해둔 (지난강좌 참조) 프로젝트의 Lib 폴더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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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이 Export되면 성공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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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어제 (지난강좌)의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속성을 눌러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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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 Jars하시고 방금 들어온 ExtJar.jar 파일을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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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들어오면 성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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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 소스를 약간 수정해서 ExtJarTest.extJarCall() 메소드를 호출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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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이클립스에서 빌드하면~~~~
유니티에서 자바로 보낸 문자에 Called!라는 문자열이 잘붙어서 따라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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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도 고생많으셨습니다.
이 땅의 모든 개발자분들 기운내세여 =)
마지막으로 바쁘신내주셔서 친절히 답변해 주신 이득우님께도 감사드립니다. =)
2013/05/06 22:58 2013/05/06 2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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